오수봉의 약속 꼭! 지키겠습니다.

언로보도

  • 참여마당
  • 언로보도
오수봉시장의 활동한 언론보도 보기입니다.
작성일 2018-02-28
제목 오수봉 하남시장, 미사강변초 증축공사.."학생안전이 최우선"
국제뉴스    업코리아    
 
   이뉴스투데이 
 
 
오수봉 하남시장, 미사강변초 증축공사.."학생안전이 최우선"
 
 
 
▲ (사진제공=하남시)오수봉 하남시장, 미사강변초등학교 증축공사 "민원해결에 총력"
 
(하남=국제뉴스) 강성문 기자 = 오수봉 하남시장은 지난 27일 미사강변초등학교 시청각실에서 학교증축 현장에서 발생한 공사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.
 
이날 간담회에는 오 시장을 비롯한 광주·하남교육지원청 관계자, 미사강변초등학교 관계자, 학부모 및 공사관계자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.
 
이번 간담회는 3월 개교시점에 맞춰 학교가 정상 개교하여 학생들에게 피해가 없도록 하여야 하는데 아직까지 운동장 등 교내 곳곳에 자재를 쌓아둔 채 공사를 계속하고 있어 학부모들이 "이 상태로는 아이들을 학교에 보낼 수 없다"며 아이들의 학습권 보장 및 안전 대책을 마련해 달라는 요구에 의해 마련됐다.
 
이 자리에서 오 시장은 "간담회에 참석하여 공사현장을 둘러보았는데 자제들이 널 부러져 있어 학생들이 등교하기에는 부적합 하다"고 말했다.
 
이어서 "증축공사도 중요하지만 학생들의 안전이 최우선이라며, 개교시기에 맞추어 학생들이 안전하고 정상적으로 등·하교 할 수 있도록 하라"며 공사관계자들에 조속히 조치할 것을 주문했다.
한편, 미사강변초등학교 증축공사는 지난 7월31일부터 시작해 올해 3월5일까지 교실 23실을 증축하는 공사이다.
 

이름 비밀번호



* 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: